티스토리 뷰

스포티비 나우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중계 페더급 타이틀전 경기 무료 방송

 

드디어 9년만에 다시한번 정찬성 선수에게 타이틀전 경기일정이 확정 되었습니다. 볼카노프스키 가 직접 지목을 하게 되면서 매치가 성사하게 된 스포티비 나우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중계 가 UFC 273 의 메인 이벤트로 확정 되면서 국내의 격투기 팬들은 이번 경기만을 손꼽아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UFC 273 메인 이벤트 페더급 타이틀전 경기일정 으로 확정되어 있는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중계 는 2022년 4월 10일 (일) 오전 7시 부터 시작됩니다. 티비 에서의 중계 편성은 스포티비 온 에서 인터넷 에서의 중계 편성은 스포티비 나우 에서 생중계 로 편성되어 있습니다.

 

 

코리안 좀비 정찬선 선수가 본인에게는 두 번째 페더급 타이틀전 도전에 나서게 되었습니다. 한창 전성기 시절을 보내고 있었던 레오나르도 가르시아, 마크 호미닉, 더스틴 포이리에 에게 연달아 승리를 하면서 단 4경기만에 그 당시 페더급 챔피언 이었던 조제 알도 와의 타이틀전 을 가질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당시 어깨탈구가 된 상태에서 4라운드 까지 경기를 이끌어 갔지만 결국 부상을 극복하지 못하면서 정말 아쉬운 패배로 첫 타이틀전을 마무리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군입대와 더불어서 4년간의 공백기를 두고 버뮤데즈 전에서의 승리로 화려하게 복귀한 이후 2020년 오르테가 와의 경기에서 타이틀전에 나설수 있는 계기를 마련 하였지만 아쉽게도 패하면서 놓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듬해 댄 이게 에게 다시한번 승리하게 되면서 화려하게 복귀하게 되었으며, 할로웨이 의 부상이 겹치게 되면서 이번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와의 타이틀전 경기에 다시한번 나설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기회는 조금은 행운이 겹치면서 온 타이틀전 경기라고 볼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많은 이들이 볼카노프스키 의 우세 또한 점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찬성 선수 본인이 준비한 되로만 경기를 풀어 간다면 대한민국 역사상 첫 UFC 챔프에 오르는 모습 또한 기대할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