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포츠

2022 MLB 개막전 중계 무료 방송

추억만이남아 2022. 4. 4. 17:43

2022 MLB 개막전 중계 무료 방송

 

드디어 다시 찾아온 야구 시즌 중 최고의 리그 로 수준높은 경기를 기대해볼수 있는 2022 MLB 개막전 중계 일정이 일제히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각 팀별로 2022년4월8일과 4월9일 양일에 걸쳐서 각각 개막전 경기들이 진행되는 만큼 코리안 메이저리거 들의 활약상 역시 주목해볼 필요성이 있습니다.

 

 

 

 

 

 

류현진, 최지만, 김하성, 박효준 선수들의 출전 경기와 등판일정 으로도 주목받고 있는 2022 MLB 개막전 중계 는 2022년4월8일과 9일부터 시작됩니다. 티비 에서의 중계 편성은 스포티비 프라임 에서 인터넷 에서의 중계 편성은 스포티비 나우 에서 변함없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코리안몬스터 류현진 선수는 아쉽게도 3년 연속 개막전 선발 기회는 놓치게 되었습니다. 몬토요 감독은 이미 개막전 선발투수 로 호세 베리오스 를 확정지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2선발 역시도 케빈 가우스먼 으로 확정 되면서 시즌 초반 류현진 은 토론토의 제3선발 역활을 맡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샌디에이고 김하성 선수는 이제 2년차에 접어들게 됩니다. MLB 에서 2년차 징크스 는 매번 어떤 선수에게나 다가왔었던 법이기에 김하성 선수는 이러한 부분을 잘 슬기롭게 극복했으면 합니다. 작년에는 수비 에서는 준수함을 인정 받았지만 타격 에서는 다소 아쉬움을 보여주었기에 지난 비시즌 동안 해당 타격 훈련에 대해서 보다 더 집중적으로 진행 하였을 것입니다.

 

 

 

 

 

 

 

박효준 은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에서 개막전 40인 로스터 진입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시범경기 동안 홈런을 포함 안타를 만들어 내면서 타격 능력을 충분히 보여 주었고, 탬파베이 레이스 의 최지만 역시도 매 시즌 마다 꾸준함을 이어가고 있기에 소폭 연봉이 인상되어 40인 로스터 에는 충분히 진입할수 있을것입니다. 네 명의 코리안 메이저리거 들이 2022 MLB 개막전 일정 부터 좋은 경기력 을 보여줬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