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조선 온에어 한국 축구 무료 생중계 방송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예선 일정이 다시금 6월달부터 시작됩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첫 경기인 5일 투르크메니스타전 과 9일 스리랑카전 의 경기는 현재 TV조선 에서 방송을 확정 지었습니다. 주요 국내 A매치 와 평가전 경기들을 연이어 중계 를 진행하게 되면서 최근 각광받고 있는 방송사 중 하나로서 모바일에서 온라인으로 시청을 하시는 분들께서는 TV온에어 에서의 편성 또한 참고해 보실수 있습니다. 모두 고양 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되는 일정인 만큼 관중입장이 얼마나 허용될지는 모르겠으나 오랜만에 국내 선수들과 해외파 선수들의 활약상을 지켜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파울루 벤투 감독이하 한국 축구 대표팀의 경우 h조에서의 조별리그 일정들을 소화중에 있습니다. 북한이 남은 일정들의 출전을 포기한 가운데 현재, 레바논 과 승점 7점으로 득실차이에서의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대한민국 은 최종예선 상위의 포트 에서 조추첨이 진행되기를 위해서는 1위로서 출전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 합니다. 남은 팀들의 경기력이 상의하지만 현재로서는 큰 무리가 없는한 최소 2위로 최종예선 진출은 확보할수 있을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렇기에 고양 종합운동장 에서 펼쳐지는 첫 경기인 투르크메니스탄전 에서 승리하게 된다면 사실상 최종예선 진출 부분에 대한 것을 확정지을수 있는 경기로서 스리링카전 에서 충분히 승점3점을 확보할수 있다는 확신이 있기 때문입니다.

 

 

벤투 감독은 지난 5월 24일 대표팀 소집명단 을 발표한바 있습니다. 그중심에는 역시나 유럽 시즌의 일정이 모두 종료 되면서 자유롭게 이번 6월 월드컵 예선 일정에 참여할수 있게 된 손흥민과 황희찬 그리고 황의조 선수들이 있을것입니다. 포지션별로 현재 모든 선수들의 명단이 발표된 상황에서 어떤 선수들이 각 포지션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는지도 알아보아야 겠습니다.

 

골키퍼 - 조현우(울산 현대), 김승규(비셀 고베), 김진현(세레소 오사카), 구성윤(김천 상무)

 

수비수 - 원두재, 김태환, 홍청(이상 울산 현대), 강상우(포항 스틸러스), 이기제, 박지수(수원 삼성), 김영빈(강원 FC), 김민재(베이징 궈안), 이용(전북 현대), 김문환(LAFC)

 

미드필더 - 강상우, 송민규(이상 포항 스틸러스), 남태희, 정우영(이상 알사드), 손준호(산둥 타이샨), 이재성(홀슈타인 킬), 권창훈(프라이부르크), 이동경(울산 현대),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나상호(서울), 황희찬(RB 라이프치히)

 

공격수 - 김신욱(상하이 선화), 황의조(지롱댕 보르도), 정상빈(수원 삼성)

 

등 으로 소집 명단이 발표된 가운데 기존에 활약하였던 선수들과 더불어서 새롭게 발탁된 선수들까지 모든 선수들의 활약을 앞으로 6월에 진행될 월드컵 2차예선 일정에서 지켜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예선 으로 남은 3경기를 통해 최종예선에 진출할 경기들이 이어집니다. TV조선 에서 한국 축구 중계 일정이 스리랑카전 까지 이어지고, 레바논전 의 경우 KBS2 에서도 중계 가 편성되어 있습니다. 오랜만에 손흥민과 더불어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선수들이 고양 종합운동장 에서 펼쳐질 이번 A매치 일정들을 통해 오랜시간 지속되고 있는 최종예선 진출과 더불어서 6월 일정동안 한국 선수들의 좋은 경기와 더불어서 발전된 모습을 지켜볼수 있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