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포츠

메이웨더 로건폴 중계 무료 방송

추억만이남아 2021. 5. 30. 00:31

메이웨더 로건폴 무료 생중계 방송

 

 

 

 

솔직히 좀 대진 자체가 말이 안되는 경기라고 봅니다. 전설의 복서 플로이드 메이웨더 와 2300만 유트버 로건 폴 이 다가오는 6월 7일 스페셜매치 를 통해 경기를 가지게 됩니다. 둘의 승패는 사실 큰 관련이 없어 보입니다. 아무래도 이번 대회가 개최되는 건 단 하나 바로 '머니(돈)' 때문일 것입니다. 무려 2300만명에 육박하는 구독자들을 보유하고 있는 로건 폴 은 블로거 로서도 활동을 오랫동안 하였습니다. 여러가지 아쉬웠던 부분들도 많았지만 결론적으로는 흥미로운 부분들이 이슈화 되면서 더 많은 전 세계 구독자들로 부터 관심을 받아 왔던것도 사실입니다.

 

 

플로이드 메이웨더 는 뭐 두말할 필요없이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것입니다. 복싱에 대해서 잘모르시는 분들도 UFC 에서 맥그리거 와의 경기를 통해서도 이슈화가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현재까지도 역사상 최고의 복서 중 한명으로 알려져 있고, 50번의 경기에서 모두 승리하면서 전적은 50전 50승 무패 입니다. 그중에서도 27번이나 KO 승리를 하였을 만큼이나 펀치력 또한 인정받았던 복서 입니다. 올해 이제 44살이나 되었는데 여전히 건재한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기도 하겠지만 아무래도 파이트 머니 자체가 적지않다는 점에서 이렇게 이벤트 경기들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습니다.

 

 

본래는 적극적인 공격형 복서라도 잘알려져 있는 메이웨더 는 체급을 올리면서는 방어형 복서로서 탈바꿈 하게 되었고, 아웃복싱에서 만큼은 그 누구도 따라오지 못할만큼의 최고의 경지에 올랐던 선수라고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숄더롤 이라는 기술에 대한 정밀함은 정말 다른 복서들 조차 따라하지 못할만큼 엄청난 정확도를 보여주었던 선수입니다. 상대선수를 코너링이나 링 안쪽으로 몰아세우고 밀어부치는 단타형식의 잽은 상대선수에게 큰 데미지를 줄수 있을만큼의 펀치력도 함께 하였기 때문입니다.

 

 

 

 

 

둘의 경기의 승부는 무의미 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그냥 재미로나마 혹은 메이웨더 의 옛 추억에 잠겨 계시는 분들에게는 다시금 좋은 추억정도가 될 대진이라고 보입니다. 메이웨더 와 로건폴 의 중계 는 2021년 6월 7일 오전9시 부터 예정되어 있고, 스포티비온 에서 편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월드 라이트헤비급 타이틀전인 장 파스칼 바두 잭 선수들의 중계 역시 함께 당일 편성되어 있으므로 오랜만에 묵직한 복서들의 경기 역시 함께 하실수 있게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