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쿠팡플레이 한국 축구 중계 바레인전 요르단전 말레이시아전 아시안컵 방송

 

클리스만호 감독 이하 한국 축구 대표팀 선수들은 64년만에 우승 이라는 목표를 향해 격전지인 카타르 로 발걸음을 옮기게 되었습니다. 역대급 최고의 대표팀 명단 으로 황금시대 를 만들어 나가고 있는 선수들이라는 점에서 볼떄 그 어느때보다 우승에 대한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이번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한국 바레인전 (15일), 한국 요르단전 (20일), 한국 말레이시아전 (25일) 해당 조별리그 경기들은 이미 쿠팡플레이 축구 중계 를 통해 편성을 확정짓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이근호 가 합류를 하게 되면서 캐스터 정용겸과 한준희 해설위원 과 함께 한국 대표팀 일정들의 중계 들을 맡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클린스만 감독 은 가히 역대급이라고 불릴만큼의 초호화 대표팀 명단을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조규성과 오현규 과 최전방에서의 FW 로 포지션으로 손흥민, 이강우, 박용우, 이재성, 홍현석, 황인범, 정우영, 황희찬, 이순민, 문선민, 박진섭, 양현준 등이 미드필더로 합류하게 되었고, 김민재를 주측으로 한 김영권, 정승현, 설영우, 김태환, 김진수, 이기제, 김주성, 김지수 가 수비를 담당하게 되었으며, 김승규, 조현우, 송범근 이 키퍼로 골문을 지키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가장 기대되는 부분은 아무래도 유럽에서 활동하고 있는 선수들의 활약상 일것입니다. 그 어느때보다 발끝의 감각들이 좋은 손흥민, 황희찬, 이강인 세 선수들의 호흡을 통하여서 이번 아시안컵 에서 얼마나 많은 득점을 상대로 하여금 만들어 낼 수 있을지에 대한 부분도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점 중 하나일 것입니다.

 

 

 

 

 

 

 

 

그리고 사실상 이번 조별리그 에서 한국 이 조 1위가 된다는 점은 큰 이변의 결과들이 나오지 않는 이상 사실상 16강 토너먼트 진출은 확정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유럽이나 현재 소속팀 에서의 경기들을 진행하고 참여하게 된 주측 선수들이 체력저인 부담감이나 부상에 대한 위험성은 항상 고려를 해야 된다는 점에서 볼떄 한국 대표팀 선수들이 앞으로 아시안컵 일정 속에서 큰 어려움 없이 우승 이라는 목표에 한 걸음씩 다가갈수 있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