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3년 08월 21일 토론토 블루제이스 신시내티 레즈 류현진 중계 방송 무료보기 스포티비 나우

 

지난 시카고 컵스전 에서 드디어 복귀 이후 시즌 첫 승리를 기록하게 된 류현진 이 이번 신시내티전 류현진 중계 방송 을 통해 시즌 2승째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2023년 08월 21일 예고된 이번 경기의 방송채널 역시도 기존과 마찬가지로 편성이 되어 있기에 류현진 중계 편성을 통해 시즌 2승을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선수의 시즌 2승 을 기대하면서 기다리게 된 류현진 중계 방송채널은 스포티비 나우 로 확정되어 있으며, 한국시간 으로 8월 21일 오전 2시 40분 부터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 채널을 통해 동시에 편성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선수가 444일만에 승리를 기록한 날 많은 찬사들이 쏟아지게 되었습니다. 더군다나 그 어렵다는 토미 존 수술을 무려 2번이나 받고 재활을 거쳐 돌아왔기에 많은 전문가들은 류현진 의 성공적인 복귀에 대한 우려스러운 목소리도 많았지만 류현진 은 이러한 말들 속에서도 꿋꿋히 자신의 몫을 해내면서 지난 컵스전 에서 승리를 챙겨올수가 있었습니다.

 

 

컵스전 에서 5이닝을 책임지면서 2실점(비자책) 를 기록하면서 공은 90구에 가까운 피칭 속에서 강타선 을 틀어 막을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장소를 옮겨 신시내티 원정 에서 신시내티전 에서 시즌 2승째에 대한 기대감을 가질수 있게 되었으며, 신시내티 역시도 현재 내셔널리그 중부지구 에서 포스트 시즌 진출을 위한 리그 일정과 와일드 카드 경쟁을 치열하게 이어지고 있기에 쉽지만은 않은 상대 입니다.

 

 

 

 

 

 

 

 

물론, 최근에 신시내티 레즈 가 잠시 주춤한 모습도 보였기에 류현진 으로서는 연이은 호투 속 또 다시 승리를 기대해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최고 구속이 146km 까지 나왔으며, 이제는 조금씩 이전의 150km 대 에 가까운 공을 던질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여기에 속도감이 엄청난 체인지업 까지 제대로 제구 가 되면서 컵스 타자들도 제대로 타이밍을 맞춰 타격을 하는것이 어려워 보이는 경기를 펼쳤었습니다. 돌아온 류현진 의 시즌 첫 승리를 축하하며 이번 신시내티전 류현진 등판일정 속에서도 좋은 투구를 기대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