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포츠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추억만이남아 2019. 12. 26. 21:10

토트넘 브라이튼 인터넷 생중계 및 일정

 

손흥민 의 결장이 아쉬운 가운데 토트넘 은 홈에서 브라이튼 과의 대결을 진행합니다. 지난, 첼시 와의 경기에서 63분 실책성 파울을 하게 되면서 퇴장을 당하게 된 손흥민은 이번 브라이튼 전을 시작으로 박싱데이 일정이 종료되는 사우스햄튼 과의 경기까지 3경기 나설수 없게 되었습니다.

 

 

경기: 토트넘 vs 브라이튼

일정: 2019년 12월 26일 (금) 밤 9시 30분

중계: 스포티비 [생중계 링크]

 

 

손흥민의 지난, 첼시 전 퇴장은 다소 아쉬움을 남기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박싱데이 가 시작되는 기간 중 모든 일정에서 배제되게 됨으로써 팀의 전력적 손실도 피할수 없게 되었습니다. 무리뉴 감독 체제에서도 핵심전력으로 분류되면서 매 경기 선발출전 을 하였기 때문입니다.

 

 

FIFA 에 해당 퇴장에 대한 부분에 대해서 항소를 하였지만 지난번 처럼 받아 들여지지 못하면서 세경기 결장이 확정되었습니다. 모우라 와 세세뇽 등이 해당 자리의 대체자로 지목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손흥민 의 빈자리는 여전히 클것으로 보입니다.

 

번리전 에서의 환상적인 원더골 이후 내림세 를 보이고 있는 것이 더욱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모우루 감독은 인터뷰 에서는 손흥민을 지지해 주었습니다. 퇴장 관련된 문제에서 첼시 의 뤼디거 선수의 문제를 먼저, 말이 나와야 되지 않았었냐 라는 반문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결과는 번복되기 어렵게 되었습니다.

 

손흥민의 출전경기를 매주마다 기다려 오신 그리고 박싱데이 만큼이나 짧은일정동안 많은 경기가 진행되는 것을 볼수 없기에 아쉽게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브라이튼 전은 토트넘 에게 매우 중요한 일정입니다. 4위에 위치해 있는 첼시 가 지난 경기에서 승리함으로써 승점차이가 6점으로 다시 벌어졌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 이번 경기 다음으로 FA컵 3라운드 일정이 진행되는 미들즈브러 전까지 모든 경기가 원정에서 진행된다고 보았을때 상승세의 경기력을 이어가기 위해서는 승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원정팀인 브라이튼 역시 이번 대결에서 승리 한다면 10위권으로 진입할수 있는 기회를 가질수 있기에 쉽게 놓칠리는 없을 것입니다. 무엇보다 비록 순위는 13위 이지만 강등권 팀들과의 승점차이가 불과 5점밖에 차이 나지않는 변수또한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토트넘 으로써도 브라이튼 전은 부담이 되는 것은 마찬가지 입니다. 전력적인 측면에서 우위를 보이고 있다지만 손흥민 의 빈자리를 어떻게 매울수 있는지도 관건이거니와 벤치명단 과의 경기력 차이가 확연히 나기에 이번 박싱데이 에서 선수들의 체력관리 가 무엇보다 중요한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손흥민 이 제외 된 상황에서 진행해야되는 브라이튼 전에서의 결과가 주목되고 이는 이유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