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포츠

울버햄튼 맨시티 중계

추억만이남아 2019. 12. 27. 13:16

울버햄튼 맨시티 인터넷 생중계 & 일정

 

2019-2020 프리미어리그(EPL) 박싱데이 기간이 다가왔습니다. 19R 마지막 대결에서 울버햄튼 맨시티 중계 가 확정된 상태입니다. 첼시 와 레스터 가 모두 패한 상태이기 때문에 승점을 추가할수 있는 상황으로 여전히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리버풀 과 승점차이를 좁히기 위해서라도 이번 경기에서의 승리는 필요한 상황 입니다.

 

 

경기: 울버햄튼 vs 맨시티

일정: 2019년 12월 28일 (토) 오전 04시 45분

중계: 스포티비(TV), 스포티비 나우(PC/MOBILE)

 

 

19R 마지막 대결에서 최근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으며, 2년차 징크스 를 과감히 털어내 버리고 있는 울버햄튼 과 펩 과르디올라 감독의 맨시티 양팀간의 대결이 진행됩니다.

 

 

타팀들의 경우에는 19R 이지만 리버풀은 이전 클럽 월드컵 대회 참여때문에 한경기를 덜 진행한 상태에서도 지난 레스터 시티 와의 대결에서 거의 완벽한 경기력을 선보이며, 4-0 으로 압승 하였습니다. 여전히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맨시티 의 우승길이 조금은 험난해 보이기 시작합니다.

 

 

울버햄튼 은 최근에 진행되었던 경기들에서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 내면서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게 된다면 단숨에 5위까지 점프하게 됩니다. 5위 부터 10위 까지의 승점차이가 단 3점에서 5점 차이로 아주 좁은 간격을 유지하고 있기에 치얼하게 순위대결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원정으로 오는 팀이 맨시티 입니다.

 

만만치 않은 팀을 불러들인다는 점이 너무나도 부담스럽습니다. 그리고 리버풀 전에서 패배한 레스터 를 제치고 2위로 올라갈수 있는 기회를 맞이한 가운데 아직 경기를 진행하지 않았지만 이번 울버햄튼 원정에서 승리 하더라도 승점차이가 여전히 11점이나 차이가 난 상황이기에 단 한경기에서의 패배는 더이상 우승과 거리가 멀어지는 상황입니다.

 

 

아구에로 가 선발명단에 돌아올수 있을지가 미지수인 가운데, 직전의 경기에서 득점을 올린 제수스 와 마레즈 등이 다시한번 선발명단에 이름을 올릴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스털링의 경기력 하락이 다소 아쉽지만 언제라도 득점의 기회가 된다면 골로 연결시킬수 있는 능력은 있습니다.

 

 

히메네스 가 여전히 울버햄튼 의 선발명단 에서 센터 포워드 역활을 이번 맨시티 전에서도 도맡아 할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네토 와 커트른 등이 뒷받쳐 주고 있지만 역시나 지난 시즌 만큼보다 좋아진 벤치멤버는 눈에 띄게 찾기는 어려운 실정인 것은 사실입니다.

 

 

전체적인 전력면에서 보았을때에는 맨시티 의 우세한 경기가 예상됩니다.

 

하지만 양팀 모두 최근 5경기에서 단 1패만을 기록한채 무승부 과 승리를 번갈아 결과로 보여주었기에 패개의 울버햄튼이 다시한번 맨시티 를 상대로 좋은 결과를 만들지 말라는 법은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박싱데이 일정으로 진행되는 현재의 프리미어리그 시즌 이기에 벤치 멤버가 두터운 팀이 조금은 더 유리한 경기를 가지고 갈수 있다는것은 어쩌면 당연하다고 보입니다.

 

이러한 부분들을 토대로 본다면 주전자원들과 큰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는 탄탄한 맨시티 의 벤치멤버 들만으로도 이번 대결을 충분히 나설수도 있을것입니다.

 

 

2년차 징크스 를 극복해 내면서 중하위권에 있었던 울버햄튼의 순위궈도 이제는 주춤하고 있는 첼시 를 위협할 정도로 근접해 왔습니다.

 

엄청나게 내세울만한 선수들은 없다만 조직력 만으로도 상대팀을 압도할수 있는 능력들을 이전의 결과에서 만들어 내었습니다.

 

 

그리고 홈경기로 진행되는 이점과 더불어서 지난 시즌 만큼 완벽한 전술적인 능력을 펼치고 있지 못하고 있는 맨시티 라는 점을 감안해 보았을때는 충분히 공략이 가능할수 있을것입니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 역시 이러한 부분들을 충분히 고려하여 이번 대결에 임할것으로 보입니다.

 

 

28일 (토) 오전 4시 45분 이라는 시간때가 너무 아까울 정도로 재미있는 매치로 진행될것 같은데, 주말이라는 점을 고려해 본다면 시청하시는데 큰 무리는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19R 마지막 대결에서의 승리팀이 어디가 될지 이번 대결에서 지켜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