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GA 워크데이 채리티 오픈 중계 골프대회

 

2020 PGA 투어 일정으로 예고된 워크데이 채리티 오픈 중계 일정이 확정되어 있습니다. 2020년 7월 9일 (목) 부터 13일 (월) 까지 진행되는데요. 지난 대회와 동일한 장소인 뮤어필드 에서 또 다시 대회가 이어지기에 해당대회 출전자 들에게는 다소 의미심장한 부분일수 있을텐데요.

 

 

 

 

 

전 세계 최고의 골퍼들이 출전하는 2020 PGA 투어 워크데이 채리티 오픈 중계 는 한국시간 으로 2020년 7월 9일 (목) 부터 13일 (월) 까지 진행됩니다. 티비 중계는 JTBC골프 에서 생중계 됩니다.

 

 

사실, 이번 대회에서는 타이거 우즈 선수의 출전이 기대되었습니다. 그리하여 3개대회 만에 재출전하게된 최경주 선수와 더불어서 국내 PGA 에서 활약하고 있는 골프선수들과의 필드에서의 경쟁또한 기대가 되었지만 또 다시 불참을 선언하였는데요.

 

 

하지만 이번 워크데이 채리티 오픈 에서는 앞서 말씀드린 바와가치 최경주 골퍼 와 더불어서 임성재, 김시우, 강성훈, 노승열, 안병훈, 이경훈 골프선수들이 다시한번 출전하여 한국의 KPGA 의 위상을 드높여 줄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 대회 입니다.

 

 

 

 

 

사실, 최근 이전의 대회 일정동안에서는 이렇다할 활약을 보여주고 있지는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대회는 초대 대회이면서 지난 대회 일정에 이어서 뮤크필드 에서 다시한번 진행되는 만큼 자신감 있는 경기를 펼쳐보여줄수 있을것으로 보이는데요.

 

 

그리고 현재, 세계랭킹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로리 매킬로이 와 로켓 모기지 클래식 에서 우승을 차지하였던 브라이슨 디샘보 등은 대회에 출전을 하지 못하게 되었는데요. 그럼에도 다른 세계랭커들과의 무한경쟁은 여전히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총 상금은 620만 달러 규모이며, 원래는 다른대회 일정이 예고되어 있었지만 코비드19 영향으로 인하여 취소가 되면서 개최되게 되었는데요. 세계 최정상급 골프선수들과의 대결에서 이번에는 대한민국의 KPGA 의 선수들이 좋은활약을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