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포티비 나우 UFC 264 맥그리고 포이리에 3차전 무료 생중계 방송

 

 

 

 

7년동안 이어져 왔던 이 둘의 라이벌 의 관계가 3차전 이 종지부를 짓게 될까요? UFC 264 메인 이벤트 에서 '다이아몬드' 더스틴 포이리에 와 '악동' 코너 맥그리거 가 다시한번 맞붙게 됩니다. 1승 1패 팽팽한 긴장감 속에서도 어떠한 선수가 3차전 에서의 승리를 차지할지 궁금합니다. 아무래도 맥그리거 의 경우 에는 사실상 현재는 이벤트 형식의 파이터 로서만 대회 일정을 소화 한다면 현역에 그대로 있고 지난 2차전 에서 맥그리거 에게 첫 TKO 패를 안겨 주었던 포이리에 의 상승세가 더불어 이어질지도 참 궁금합니다.

 

 

이번 UFC 264 의 메인 이벤트 를 장식할 포이리에 맥그리거 3차전 역시도 스포티비 나우 에서 중계 가 확정되어 있습니다. 티비 채널에서는 이전과 마찬가지로 스포티비 온 에서 유료로 확정되어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도 페이퍼 뷰(Pay Per View) 즉, 시청료를 지불하고만 볼수 있기에 비단 국내에서의 무료중계 가 아니라고 뭐라고 할 부분은 아니라고 보여집니다. 아무래도 해당 경기만을 위해서 유료신청을 한다는 것이 다소 아깝게 생각 드실수도 있겠지만 최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인 OTT 채널 인 스포티비 나우 에서는 이와 별개로도 다양한 종목들을 진행하고 있으니 크게 부담감으로는 작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맥그리거 포이리에 3차전 에 너무 관심이 집중되어 있기는 하지만 코메인 이벤트 에서는 웰터급 현 랭킹 2위인 길버트 번즈 와 스티븐 톰슨 의 대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실상 차기 웰터급 챔피언 자리를 두고 컨텐더를 가릴 대결 인지라 두 선수들간의 긴장감 역시 만만치 않게 보입니다. 언더카드 에서는 오랜만에 카를로스 콘딧 의 경기가 예고되어 있습니다. 많은 UFC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선수이기에 국내 격투기 팬들 역시 돌아오는 콘딧 의 경기 역시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일단은 코너 맥그리거 의 경우에는 지난 1월에 펼쳐진 2차전 에서 TKO 패배에 대한 부분을 제대로 돌려주겠다는 각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포이리에 역시 이번에도 완전히 박살을 내어 주겠다는 포부를 인터뷰를 통해서 보여준바 있습니다. 사실, 맥그리거 는 지금까지 그 어떤 선수와도 3번의 대결을 펼친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한 선수에게 두번의 패배 또한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만큼 맥그리거 에게는 이번 경기가 대단한 도전이라고 볼수 있을 것입니다. 정말 만약 도 한번 이전처럼 패하게 된다면 더이상의 희소성 있는 UFC 내에서의 가치 또한 떨어질 것이기 분명할 것입니다. 많은 분들도 그리고 코리안좀비 정찬성도 현재 맥그리거 의 우세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티 모바일 아레나 에서 개최되는 이번 여름 가장 주목받는 매치인 UFC 264 맥그리고 포이리에 중계 에서 과연 어떤선수가 숙명의 대결에서 우위에 영원히 있을지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