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1 발리볼 네이션스리그 무료 생중계 방송

 

 

 

 

이제 도쿄올림픽 개막을 얼마남겨두고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현재, 이탈리아 에서는 세계 최정상급 나라들이 참가한 가운데 2021 발리볼 네이션스리그 일정이 시작 되었습니다. VNL 이라고 짧게 줄여 부르는 대회는 FIVB 에서 주관 하며 스테파노 라바리니 감독이하 대한민국 여자배구 대표팀 역시 소집된 이후 일정동안의 훈련을 거쳐 대회에 참여이후 경기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포지션 에서 적합한 선수들이 출전을 하지 못하였다는 점은 여전히 아쉬움으로 남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부상으로 대표팀 과의 훈련과정 조차 함께 할수 없었던 강소휘와 임명옥, 문명화 선수들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이다현 선수가 첫 라바리니호에 승선할수 있게 되었으며, 육서영과 한단혜 등도 이번 대회를 스타팅 멤버로서 경기에 참여할수 있다는 점에서 볼때 분명히 완벽하지는 못하지만 큰 대회에서의 경기 경험을 통해서 앞으로 이렇게 불의하게도 부상으로 중요한 선수들이 경기에 함께 하지 못할때 언제라도 대체될수 있는 많은 선수들이 있다는 것 만으로도 짧은 일정속에서 많은 경기를 진행하는 올림픽 특성상 유리하게 작용될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2021 발리볼 네이션스리그 중계 는 현재 공식적으로 KBSN 스포츠 에서 다수의 경기들이 예고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축구, 농구, 야구, 배구 를 떠나서 어떠한 경기에서도 절대 패하지 말아야 될 숙명의 라이벌인 일본 여자배구 팀과의 한일전 여자배구 일정만은 지상파 채널인 KBS2 에서 편성이 확정되면서 여전히 국내에서의 뜨거운 여자배구 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주장인 김연경이 자리를 함께하고 있다는 것이 아무래도 많은 배구팬들이 기대하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외에도 티비에서의 시청이 아닌 모바일 로 경기를 중계하는곳은 와우 전용 으로 시작되고 있는 쿠팡플레이 에서도 단독으로 전 일정을 함께해 주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사실 티비보다는 휴대폰 과 피시 혹은 테블릿 이용 시간이 더욱 길다는 점에서 볼때 이런 분들에게는 쿠팡플레이 가 더욱 유용할 것입니다.

 

 

 

 

 

전 경기가 사실상 일반적인 케이블채널과 지상파에서 편성된 이번 2021 발리볼 네이션스리그 는 모든 경기들이 무료중계 로 진행되는 만큼 배구팬들과 시청자들이 큰 부담을 가지고 있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다만, 일부의 경기들은 방송시간이 너무 이르다는 점과 타 경기와 겹쳐 중계 편성이 어렵기에 녹화중계 로도 예고되어 있습니다. 도쿄올림픽 에서 첫 메달에 대한 기대감을 가지게 해주고 있는 여자배구 대표팀 선수들이 한일전을 비롯하여 앞으로의 일정들 속에서 후회하지 않는 경기와 새롭게 합류한 선수들과 더불어서 좋은 경기를 보여주실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