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포츠

2021 mlb 생중계 SPOTV Prime

추억만이남아 2021. 3. 29. 03:40

2021 mlb 스포티비 프라임 인터넷 무료 생중계 방송

 

 

코리안 메이저리거 들이 합류하게 될 2021 mlb 페넌트레이스 일정은 53년만에 개막전 이 동시에 진행되는 풍경과 함께 시작됩니다. 단축된 시즌이였던 작년과는 다르게 예전처럼 전 일저을 소화한다는 점에서 볼때 각가의 선수들의 제대로 된 평가를 받을수 있는 시즌이 될것입니다.

 

 

 

 

 

물론, 가장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은 아무래도 3년연속 개막전 투수 로 나서는 토론토 블루제이스 의 류현진 일 것입니다. 타 선수들이 아직까지 로테이션 진입과 더불어서 경기력을 끌어올리지 못한 반면 여전히 팀의 에이스 이자 주축으로 선발진을 이끌어 나갈 것으로 보이며, 이번 시즌 역시 사실상 현재의 상황만으로 놓고 보았을때 류현진 의 활약이 그 어느때 보다 중요한 시즌이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물론, 새로 합류하게 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 과 텍사스 레인저스 양현종 선수 역시 타자와 투수로서 기대이상의 시즌을 충분히 보여줄수 있을것입니다.

 

 

다만, 이번년도의 중계 편성에서는 야구팬들이 다소 아쉬울수 있을 것입니다. 작년까지만 하더라도 대체적으로 모든 일정의 경기들이 무료중계 로 편성되었다면 SPOTV Prime 채널이 신설된 SPOTV 에서 전 경기 mlb 중계 를 편성한다는 점에서 볼때 또다시 유료중계 로 인하여 일부 시청자들에게는 무료 시청을 기대하였던 부분들은 아쉬울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새로운 채널의 시작인만큼 현재는 크게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진행되지 않고 있으며, 무엇보다 OTT 채널인 SPOTV NOW 를 통해서도 간편하게 시청할수 있다는 장점까지는 부인하지는 못할것입니다.

 

 

 

 

 

김광현 선수가 시범경기 일정부터 낙마하게 되면서 부상에서 최근 돌아왔지만 개막전 로스터 에 진입하지 못한 부분에 대해서는 아쉬움도 남지만 이미 감독 자체적으로 3선발을 예고하였다는 점에서 보다 더 등부상의 부위가 완벽하게 완쾌되는 과정에서 빌드업 또한 바라고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번 시즌은 더욱 기대되는 탬파베이 레이스 의 최지만 까지 자신의 타격과 좋은 수비 그리고 선수들과의 화합까지 기대되고 있습니다. mlb 라는 전 세계 최고의 야구선수들이 모인 이곳에서도 2021년도 역시 국내 를 대표하는 최고의 선수들의 활약이 오랫동안 지속되기를 응원합니다ㅣ.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류현진 개막전 중계 SPOTV  (0) 2021.04.01
일본 몽골 축구 중계 월드컵예선  (0) 2021.03.30
2021 메이저리그 생중계 SPOTV Prime  (0) 2021.03.29
김광현 생중계 SPOTV  (0) 2021.03.29
김하성 생중계 SPOTV  (0) 2021.03.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