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포츠

류현진 생중계 SPOTV

추억만이남아 2021. 3. 26. 06:02

류현진 토론토 선발 경기 무료 생중계 인터넷 방송

 

 

드디어 2021 메이저리그 개막전 일정들이 53년만에 동시에 진해된 가운데 류현진 선수의 토론토 역시 개막전 일정을 시작으로 기나긴 여정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류현진 역시 개막전 선발에 나서면서 이번 시즌 역시 아메리칸 리그 에서 류현진 선수만의 투구를 보여줄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선수는 여전히 팀의 에이스 이자 베테랑 선수로서 자신의 길을 가고 있습니다. 물론, 아메리칸 리그 동부지구 는 최지만 선수가 포함되어 있는 탬파베이 레이스 와 더불어서 전통의 강호 뉴욕 양키스, 보스턴 레드삭스 와 기존 김현수 선수가 활약하였던 볼티모어 올리온스 까지 단 한팀도 막강한 타선을 가지고 있지 않는 팀이 없는만큼 최고의 경기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물론, 작년에 이러한 팀들을 상대해 보았지만 확실히 전 일정의 페넌트레이스을 진행하는 2021년도 만큼은 틀릴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시즌 류현진 선수가 등판하는 경기의 생중계 방송 은 작년과는 조금 다릅니다. MBC 스포츠 플러스 가 아닌 SPOV 에서 예고되어 있습니다. 다른 야구팬들 께서는 또 네이버나 아프리카TV 등에서의 기존에 볼수 있었던 메이저리그 중계 편성이 사라지는 것이 아쉽게 느껴지고 있겠지만 조금의 유료시청을 통해서 본다면 전 경기를 무난하게 OTT 플랫폼인 인터넷 중계 로 보다 더 많은 일정을 시청할수 있을것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만큼 여전히 류현진 선수의 중계 에 대한 관심은 독보적이라고 볼수 있겠습니다.

 

 

 

 

 

2021년도 시범경기 일정에서는 타팀에 자신의 투구를 공개하지 않기위해 최소한의 경기에만 출전하였던 류현진 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적절한 투구와 더불어서 호성적을 통해서 이번 시즌 류현진에 대한 또 다른 평가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물론, 시범경기와 정규시즌을 견줄수는 없겠지만 이러한 상승세를 통해 다시한번 이전의 영광을 되찾을수 있는 투구를 이어나가길 바라며 이번 류현진 선수의 경기 중계 는 SPOTV 에서 한 시즌동안 즐길수 있게 되었습니다.

댓글